모바일 결제시 결재내역이 보이지 않을때는 이렇게 하세요.
작성자 by. 제이플지기 작성일 2017-08-14
92442 댓글 0개
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제이플몰입니다.
휴대폰으로 신용카드결제시에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카드승인은 되었는데 쇼핑몰에서 쇼핑내역이 보이지 않는경우에는 고객센터 070-7302-6869로 연락바랍니다.
모든 쇼핑내역이나 결제내역은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아울러 휴대폰으로 모바일 쇼핑시 유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
* 카드결제가 진행되는동안에는 휴대폰의 웹브라우저에서 이전페이지로 가기나 강제종료를 하시면 결제완료가 명확하게 되지 않습니다.
결제 완료가 되고나면 최종적으로 쇼핑내역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여기까지 나타나야 비로소 정상적인 쇼핑완료가 확정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